350GK

최대마력 (ps/rpm)

39.4 / 9,500

최대 토크 (Nm/rpm)

32.8 / 7,500

브레이크 시스템

듀얼 채널 ABS

시트고 (mm)

795

소비자가

599만원

전장 2070mm
전폭 845mm
높이 1120mm
공차중량 190kg
압축비 12.3:1
휠베이스 1380mm
실린더 단기통
보어스트로크 84.5 x 62.0
최대마력 39.4ps/9500rpm
최대토크 32.8Nm/7500rpm
연료탱크 19L
냉각방식 수냉식
연료분사시스템 BOSCH
변속기 수동
프론트타이어 120/70-17
리어타이어 160/60-17
프론트브레이크 Disc brake
리어브레이크 Disc brake

차세대 키리스 콘트롤 시스템

고급 암호화 기술이 적용된 2.5세대 키리스 컨트롤 시스템은 도난 방지 기능이 뛰어납니다.

핸들바 기능

푸시 버튼 컨트롤로 연료 탱크 커버와 시트 잠금장치를 해제하거나 스티어링 잠금장치를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인체공학적으로 편리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연료절약 & 스포츠 듀얼 모드

라이더는 오른쪽 핸들바의 버튼을 눌러 두 가지 모드(E는 연비 모드, S는 스포츠 모드)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에코 모드는 장거리 여행이나 일상적인 출퇴근 시 연료를 절약할 수 있으며, 버튼 하나만 누르면 시스템이 스포츠 모드로 전환되어 라이딩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연료 효율이 높은 에코 모드에서 엔진 회전수가 7,000rpm에 도달하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스포츠로 전환됩니다. 따라서 추월을 할 때 엔진이 마르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경제성과 퍼포먼스 모두를 만족 시킵니다.

17리터 아연 도금 탱크

17L의 대용량 연료 탱크는 특히 에코 모드와 함께 사용할 때 뛰어난 주행거리를 제공합니다.

TFT 풀 컬러 LCD 스크린 패널

풀 HD HB TFT 풀 컬러 LCD IPS 패널은 4가지 디스플레이 스타일을 지원합니다. 휴대폰과의 연동, 내비게이션 화면 공유, 화면 미러링, 블루투스 음악, 전화 받기, 백라이트 자동 조절 등의 기능을 자랑합니다. 또한 주행 데이터, 차량 결함, 타이어 온도 및 공기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라이더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LED 라이트닝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색온도의 자동 레벨 LED 광원을 사용합니다. 알루미늄 합금 다이캐스팅 헤드램프 후면 쉘은 방열 효율을 크게 개선하여 더 밝은 조도, 더 작은 빛 감쇠, 더 긴 수명을 제공합니다. 밝은 LED 후미등, 정지등, 방향지시등으로 다른 도로 이용자가 라이더를 인식하고 의도를 파악할 수 있어 라이더의 안전이 향상됩니다

일체형 단조 핸드 가드

일체형 단조 알루미늄 합금 핸드 가드는 견고하고 튼튼하여 라이더와 머신을 모두 보호합니다.

업데이트된 개폐기 및 보조 스위치

새로운 디자인의 인디케이터는 이제 눌러서 취소하는 기능, LED 스위치 백라이트 디스플레이 및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 보조 스위치의 내부 구조가 새롭게 설계되어 IP67 표준으로 방수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10AH Gel 배터리

대용량 및 우수한 저온 성능으로 사계절 날씨에도 적합합니다.

향상된 스티어링 잠금 장치

2세대 스티어링 잠금장치는 더욱 컴팩트해진 메커니즘, 향상된 내충격성, 향상된 방수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듀얼 고속 충전 USB 포트

USB 포인트(고속 충전 버전)는 라이더를 위해 QC3.0 고속 충전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두 개의 USB 출력 포트를 제공합니다. 고속 충전 시 단일 포트의 출력 전력은 18W에 달할 수 있습니다. 쉘은 고온 난연성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고정밀 하드웨어 전류 제한 칩이 내장되어있어 각 포트가 안전한 전류 범위 내에서 작동하도록 보장하여 출력 과전류, 입력 과전압, 출력 단락 등의 발생을 효과적으로 방지하여 안전을 크게 개선하고 연결된 장치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조정된 전방 및 후방 쇼크 업소버

강력한 강성을 갖춘 43mm USD 포크는 모터사이클에 대한 제어력을 크게 향상시키고 도로에서 부드러운 주행을 보장합니다. 센터 마운트 리어 모노 쇼크 업소버는 고압 질소 실린더, 50mm 댐퍼 바디, 대형 피스톤 및 고사양 내부를 사용하여 신속하게 반응하고 도로의 작은 요철로 인한 진동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며 거친 도로에서 더 강력한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소량의 프리로드와 큰 뒷바퀴 스트로크로 세팅되어 승차감을 개선하고 장거리 주행 시 피로감을 방지합니다.

인체공학적 시트 쿠션

존테스의 독자적인 자동 쿠션 생산 라인은 독특한 거품 방지 성형 기술을 사용합니다. 일체형 시트 쿠션은 장시간 라이딩에도 편안하면서도 레트로 스타일이 가득합니다.

듀얼 채널 ABS

듀얼 채널 보쉬 ABS 브레이크 시스템을 통해 라이더는 예기치 않은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모터사이클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합금 후면 스윙 암

통합 성형의 특별한 기술은 존테스 모터사이클의 사내 시설에서 비롯됩니다. 소재와 주조 기술의 결합을 통해 알루미늄 합금의 유연성은 강철 튜브에 가깝습니다. 사용 된 재료는 깎아 지른듯한 하중과 비틀림 하중 모두에서 파손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가볍고 강성이 좋은 알루미늄 합금의 특성이 최대한 발휘됩니다.

조절 가능한 브레이크 페달 및 기어 변속 레버

리어 브레이크 페달과 기어 변속 레버를 다양한 사이즈의 발에 맞게 쉽게 조절할 수 있어 라이더가 걱정할 일이 하나 줄어들고 모터사이클을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쿨 터치 소음기

풀 스테인리스 스틸 배기 시스템은 독창적인 외부 배럴 디자인으로 마무리되어 라이더나 기둥에 화상을 입히거나 최신 디자이너 라이딩 복장을 녹일 염려가 없습니다.

강력한 브레이크

320mm의 대형 앞 디스크 브레이크와 265mm의 뒷 디스크 브레이크는 강력한 제동력을 제공하며, 손과 발 아래에서 선형적인 느낌을 줍니다.

고강도 프레임

잘 설계된 프레임은 엔진 진동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라이더의 피로를 덜어줍니다. 프레임의 전방 구성 요소의 강화된 다이아몬드 모양은 프레임의 강성을 개선하고 핸들링 측면에서 반응성이 뛰어난 모터사이클을 보장합니다.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TPMS)

독일에서 수입된 TPMS는 메인 디스플레이를 통해 라이더에게 중요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알려주는 정확한 장치입니다. 저공기압, 과팽창 및 급격한 수축, 휠 센서와의 통신 두절에 대한 경고 알림이 표시됩니다. 라이더는 양쪽 바퀴의 타이어 공기압과 온도를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센서의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 경고를 받습니다. 올바른 타이어 공기압은 안전한 주행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타이어 수명을 최대로 연장하고 자전거의 핸들링을 최적화합니다.

대형 라디에이터

전방으로 향하는 대형 라디에이터는 효과적인 공기 흐름을 보장하여 자전거가 높은 부하에서 고속으로 작동해도 온도가 치솟을 염려 없이 주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직경 140mm의 자체 흡입 라디에이터 팬이 장착되어 저속 주행 중 온도 상승에 대응할 수 있는 충분한 방열 효과를 제공합니다. 스타일리시한 라디에이터 가드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도로의 이물질로부터 라디에이터를 보호합니다.

진공 성형 림 & 스테인리스 스틸 스포크

최신 림 성형 기법과 외부 레이싱 스테인리스 스포크를 사용하여 가볍고 튼튼하며, 특히 영국 도로의 특성을 고려할 때 충격에 대한 복원력이 뛰어납니다.

BOSCH EFI 시스템

최신 보쉬 EFI 시스템은 헤드라이트 제어, 팬 제어, 스포츠 및 에코 연료 절약 모드와 같은 기능을 통합합니다. 새롭게 설계된 공기 흡입 시스템과 연계하여 흡입되는 공기의 양이 이전 310cc 모델보다 30% 더 많아졌습니다. 새로운 에어 필터 디자인과 새로운 머플러를 통해 낮은 토크 효율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유도 소음을 크게 줄였습니다.

고출력 마그네토

고출력 마그네토의 발전량이 증가하고, 작동 온도가 낮아지고 수명이 길어지며, 마그네토 로터의 무게가 감소하여 엔진 진동과 출력이 더욱 향상되고, 고출력 마그네토와 일치하는 배터리의 저장 용량이 더 커집니다.

알루미늄 합금 실린더

자체 주조 및 CNC 가공된 전체 알루미늄 실린더는 라이너 없이 작동하여 더 넓은 수로를 통해 열을 더 효율적으로 배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