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0R

최대마력 (ps/rpm)

39.4 / 9,500

최대 토크 (Nm/rpm)

32.8 / 7,500

브레이크 시스템

Bosch 듀얼채널 ABS

시트고 (mm)

795

소비자가

589만원

전장 2030mm
전폭 795mm
높이 1120mm
공차중량 185kg
압축비 12.3:1
휠베이스 1395mm
실린더 단기통
보어스트로크 84.5 x 62.0
최대마력 39.4ps/9500rpm
최대토크 32.8Nm/7500rpm
연료탱크 15L
냉각방식 수냉식
연료분사시스템 BOSCH
변속기 6단 변속기
프론트타이어 120/70-17
리어타이어 160/60-17
프론트브레이크 Disc brake
리어브레이크 Disc brake

새로운 모험으로

전혀 새로운 스타일로 한단계 높은 성능을 구현합니다.

키리스 제어 시스템

최신 키리스 컨트롤 시스템은 도난 방지 기능이 뛰어나며, 인덕션 키 포브는 섬세하고 정교합니다.

TFT 풀컬러 디스플레이

4 가지 테마를 기반으로 구성된 디스플레이는 주행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직관적이고 효과적으로 제공합니다.

전자식 제어

기존의 키는 전기 가솔린 탱크 커버, 시트 쿠션 잠금 장치 및 헤드 잠금 장치에 의해 대체되었습니다.

BOSCH EFI 시스템

헤드라이트, 팬, 스포츠 및 연료 절약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합하여 연비 및 작동 품질을 최적화합니다.

고출력 마그네토

고출력 마그네토 기반 기술로 배터리의 저장 용량을 더욱 확장하였습니다.

10AH 젤 배터리

대용량 뿐 아니라 저온 성능이 우수합니다.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타이어 손상을 방지하고 수명을 연장할 뿐 아니라 연료 소비를 줄여 최상의 핸들링 성능을 유지합니다.

듀얼 고속 충전 USB 포트

2개의 USB 출력 포트는 고속 충전을 지원 합니다. 고속 충전 중 단일 포트의 출력 전력은 18W에 달할 수 있습니다.

아연 도금 가솔린 탱크

흡기 필터 펄프의 막힘과 녹으로 인한 가솔린 탱크의 누출을 차단합니다.

순수 알루미늄 실린더

다이캐스팅에서 가공까지 완전히 자체 제작 된 순수 알루미늄 실린더는 열을 빠르게 제거합니다.

날카로운 헤드라이트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색 온도의 자동 레벨 LED 광원을 사용하여 더 밝은 조명 필드, 더 긴 서비스 수명을 달성합니다.

에너지 세이빙 및 스포츠 모드

장거리 여행을 위한 연료 절약 모드와 도심에서의 빠르고 치열한 사이클링 경험을 위한 스포츠 모드를 제공합니다.

듀얼 채널 ABS

ABS 시스템은 모래, 비 또는 눈이 오는 등 불안정한 주행 환경에서도 자신감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경량 알루미늄 합금 림

넓은 림과 속이 빈 내부 디자인으로 강도와 견고함을 모두 보장합니다.

조절 가능한 브레이크 페달 및 변속 레버

브레이크 페달과 변속 레버의 앞뒤 세 부분은 다양한 발 크기와 모양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에게 편안한 조작 경험을 제공합니다.

스케일 방지 배기관

스테인리스 스틸 외부 배럴과 독창적인 내부 단열 설계로 장시간 주행 시 배기관이 타는 것을 방지하고 뒷좌석 승객이 발을 가까이 대고 있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합금 싱글 로커 암

재료와 주조 기술의 조합을 통해 알루미늄 합금의 유연성은 강철 튜브에 가깝습니다.

래디얼 타입 캘리퍼

프론트 디스크 브레이크는 래디얼 타입 4피스톤 캘리퍼를 채택하여 더 강력한 제동력과 선형적인 제동감을 제공합니다.

고압축비 엔진

12.3:1의 높은 압축비를 가지고 있어 낮은 연료 소비로 39.4ps, 32.8N.m의 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