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0T

최대마력 (ps/rpm)

39.4 / 9,500

최대 토크 (Nm/rpm)

32.8 / 7,500

브레이크 시스템

듀얼 채널 ABS

시트고 (mm)

830

소비자가

598만원

전장 2135mm
전폭 850mm
높이 1420mm
공차중량 196kg
압축비 12.3:1
휠베이스 1380mm
실린더 단기통
보어스트로크 84.5 x 62.0
최대마력 39.4ps/9500rpm
최대토크 32.8Nm/7500rpm
연료탱크 19L
냉각방식 수냉식
연료분사시스템 BOSCH
변속기 오일 실링 체인
프론트타이어 110/80-19
리어타이어 160/60-17
프론트브레이크 Disc brake
리어브레이크 Disc brake

완전히 새로운 모험

강력한 퍼포먼스와 한차원 높은 편의성으로 어드벤처의 진수를 느껴보세요.

키리스 제어 시스템

키가 차량에서 1.5m 이내에 있으면 이를 감지하여 차량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TFT 풀 컬러 디스플레이

4가지 테마로 구성된 디스플레이는 주행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제공합니다.

BOSCH EFI 시스템

헤드라이트, 팬, 스포츠 및 연료 절약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합하여 연비 및 작동 품질을 최적화합니다.

고출력 마그네토

고출력 마그네토 기반 기술로 배터리의 저장 용량을 더욱 확장하였습니다.

10AH 젤 배터리

대용량 뿐 아니라 우수한 저온 성능을 자랑합니다.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타이어 손상을 방지하고 수명을 연장할 뿐 아니라 연료 소비를 줄여 최상의 핸들링 성능을 유지합니다.

듀얼 고속 충전 USB 포트

2개의 USB 출력 포트는 고속 충전을 지원 합니다. 고속 충전 중 단일 포트의 출력 전력은 18W에 달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기능과 시스템

사용자 친화적 컨트롤이 모두 핸들바에 위치합니다.

쿠션 가죽 패턴

가속 및 제동 변속 시 몸이 앞뒤로 움직이기 쉽지 않도록 설계되었으며, 장거리 여행은 소파처럼 부드럽고 충격을 흡수합니다.

리어 펜더 브래킷 추가

새로운 알루미늄 합금 리어 펜더 브래킷이 추가되어 뒷바퀴가 토해내는 진흙탕물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우천시 라이딩을 더욱 즐겁게 만듭니다.

새로운 디자인의 핸드 가드

새로운 핸드 가드는 면적이 더 넓고 새로운 알루미늄 합금 단조 브래킷과 결합되어 더 나은 윈드쉴드 효과를 제공합니다.

더 넓고 높아진 전동식 윈드실드

공기역학에 따라 넓어지고 높아진 전동식 윈드실드는 정면 바람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머리 위쪽으로 바람이 불도록 합니다.

순수 알루미늄 실린더

다이캐스팅에서 가공까지 완전히 자체 제작 된 순수 알루미늄 실린더로 열을 빠르게 제거합니다.

에너지 세이빙 및 스포츠 모드

장거리 여행을 위한 연료 절약 모드와 도심에서의 빠르고 치열한 사이클링 경험을 위한 스포츠 모드를 제공합니다.

LED 라이트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색 온도의 자동 레벨 LED 광원을 사용하여 더 밝은 조명 필드, 더 긴 서비스 수명을 제공합니다.

듀얼 채널 ABS 장착

악천후 및 불안정한 노면 등 예기치 않은 상황에서도 스쿠터를 침착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경량 알루미늄 합금 림

넓은 림과 속이 빈 내부 디자인으로 강도와 견고함을 모두 보장합니다.

조절 가능한 브레이크 페달 및 변속 레버

브레이크 페달과 변속 레버의 앞뒤 세 부분은 다양한 발 크기와 모양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에게 편안한 조작 경험을 제공합니다.

래디얼 타입 캘리퍼

래디얼 타입 4피스톤 캘리퍼를 채택하여 긴급 제동을 더 쉽게 하고 제동 거리를 효과적으로 단축합니다.

일체형 범퍼

볼트로 체결되어있는 범퍼로 강력한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케일 방지 배기관

스테인리스 스틸 외부 배럴과 독창적인 내부 단열 설계로 장시간 주행 시 배기관이 타는 것을 방지하고 뒷좌석 승객이 발을 가까이 대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합금의 리어 플랫 포크

재료와 주조 기술의 조합을 통해 알루미늄 합금의 유연성은 강철 튜브에 가깝습니다.

아연 도금 라이너 가솔린 탱크

탱크 내부의 녹으로 인한 가솔린 흡기 필터 면 막힘 및 가솔린 누출을 방지하기 위해 단면 아연 도금 플레이트를 채택했습니다.

고압축비 엔진

12.3:1의 높은 압축비를 가지고 있으며, 낮은 연료 소비로 39.4ps, 32.8N.m의 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